건의게시판

도사 건의

작성자 정보

  • 준준a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철수 , 준준 , 맹구 의견입니다.


본바에서 도사는 서포터 직업이지만 유저가 한정적이고 반복되는 환생이 요구되는 곰서버에서 도사라는 직업은 다른 격수만큼은 아니지만 어느정도 따라갈 수 있는 솔로플레이 사냥속도가 나와야한다 생각합니다.


도사 솔플사냥은 기본적으로 몹모으기 , 도사우대검, 지진입니다.


몹모으기는 쿨감 건의합니다. 템을 맞춰야만 어느정도 효율이 나오는데 기본템 유저들은 효율이 안나옵니다. 


도사우대검 격확률 상향건의합니다.

때때로 잘터지면 전사,도적,술사 사냥속도 발끝만큼은 따라가지만 안터질때는 더럽게 안터집니다. 5차하고 선비 10방넘게 때려도 격 한 번 안터질 때 보면 현타옵니다. 


유일한 사냥 마법인 지진 범위 또는 데미지 상향 요청드립니다. 이는 최근 전사, 술사 업데이트에서 모티브를 따 건의드리는 내용으로 지진 범위를 3*3 -> 4*4 로 상향하되 밸런스를 감안하여 데미지는 반비례로 하향하는 방법도 건의드립니다.


신규전마 추가 건의드립니다. 10환이상 전마 4개가 전부입니다. 최근 전사, 술사, 도적 모두 전마 추가가 진행된 바 있습니다. 도사도 신규전마 추가 건의합니다.


금강불체 발동 확률 상향 건의드립니다. 저환 도사 유저들이 공성에서 그나마 1인분이라도 하고싶어도 금강불체 확률이 너무 낮아 제대로된 마법활용이 힘듭니다.

관련자료

댓글 2

아가님의 댓글

  • 아가
  • 작성일
금강불체 발동 확률 상향 건의 동의합니다.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 최고관리자
  • 작성일
소중한 의견 감사합니다

도사 라는 직업 자체가 말 그대로 비격수 또는 힐러 or 서포터 역할입니다

질문1 몹모으기는 쿨감 건의합니다. 템을 맞춰야만 어느정도 효율이 나오는데 기본템 유저들은 효율이 안나옵니다.
답변: 어느정도 재미의 묘미라고생각합니다 도사우대검 마저 갖쳐진상태에서 몹모으기 쿨감을 해버리면 시너지 역할이 너무 강해서
 불가합니다 아이템 맞추는것도 육성의 재미중하나입니다

질문2 도사우대검 격확률 상향건의합니다.
답변: 운영팀에서 여러 테스트를 해본결과입니다 충분히 도사 우대검 도사우대검'2성 충분히 자력을 갖추실수 있는 무기중 하나입니다

질문3 지진 범위 또는 데미지 상향 요청드립니다
답변: 보통 지진 마법이라는게 사냥 하실때 말고 보통 보스 격파 하실때 주로 사용하시는 마법중 하나 인데
도사 라는 직업 자체가 딜링 보다는 격수의 서포팅에 집중된 역할을 합니다 딜러에게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질문4 신규전마 추가 건의드립니다.
답변: 불가합니다 말 그대로 도사는 서포팅 직업중 하나입니다 충분히 지금도 사냥육성하시는데 전혀 벨런스적으로 지장이없습니다

질문4 금강불체 발동 확률 상향 건의드립니다
답변: 금강불체 관련해서는 운영팀에서 여러 테스트를 진행중에있습니다 만족 하시는 결과가나올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